기술 지원 담당자가 원격 접속하여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원격 접속은 반드시 기술 지원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넷아이디가 인증한 판매 협력사로 등록하여 영업하고 싶으신 경우, 다음 주소로 연락 주십시오.
채널 담당 팀이 연락드립니다.
본사로부터 기술지원을 원하실 경우, 전화 또는 email을 통해 연락 주십시오. 기술지원 계약 고객에 한해서는 지정된 핫라인 전화를 이용하시면 즉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넷아이디 및 자사 제품에 관한 언론 및 기타 매체의 요청을 환영합니다. 주요 상품 및 제품 관련 기사, 제품 비교자료 등을 요청하시면 제공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메일을 통해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